Monday 12 February 2018

무역 전략 pc 게임


PC에서 최고의 전략 게임.
최고의 PC 전략 게임은 무엇입니까? 장르는 1938 년에 Winston Churchill이 프랑스 비행기 창을 내다 보았을 때 "이봐, 이게 정말 멋진 비디오 게임이 될거야."
그 이후로 약 1 억 가지의 서로 다른 전략 게임이있었습니다. 우리는 인간이 서로 싸울 이유가있는만큼 많은 종류의 전투를 시뮬레이션합니다. Civilization 시리즈의 포괄적 인 획기적인 사건부터 Total War 게임의 개별적으로 렌더링 된 블레이드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StarCraft의 환상적인 판타지 기술을 잊지 않고 Europa Universalis의 웅장한 현실감 넘치는 묘사에서부터 장르는 다양합니다. 왔다.
세계 지배는 PC 게임에 관한 최신 정보를 알기 시작하며, PCGamesN 홈페이지보다 첫 단계를 더 잘 수행 할 수있는 곳이 어디입니까?
그러나 PC에서 절대 전략 게임은 무엇입니까? Steam에서 가장 좋은 전략 게임은 무엇입니까? 음, 선택 상자를 우리 몸 위에 드래그하고 지평선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우리는 모두 알아내는 길에 나갈 것입니다.
총 전쟁 : 워해머 2.
총 전쟁 : 워해머 (Warhammer)와 함께, 아이코닉 한 전략 시리즈는 실험적인 발가락을 환상에 빠뜨렸다. 드래곤과 마술 (대중 면허증은 말할 것도없고)의 즐거움은 대량 호소와 기록 판매를 위해 만들어졌지만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좋은 전략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잊지 않았습니다. Warhammer의 파벌 캐릭터는 처음에는 다양하고, 재연성을 장려하는 캠페인 매커니즘과 다른 게임보다 더 우수한 반지 전투 시뮬레이터를 구현 한 유닛 로스터로 연결되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속편에서 더욱 사실이며 CA가 더욱 커져서 최근 몇 년 동안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새로운 야수의 승리 조건은 환상적인 방종처럼 보일지 모르겠지만, 이전에 쉽게 승리를 거둘 때까지 결국 압력을 유지하면서 게임을 제공합니다. 파벌들은 그 어느 때보 다 성격이 강하지 만, 바닐라 맛의 하이 엘프는 폭탄 투하 중 상식적 인 존재입니다. 용과 디노에 속지 마세요. 이것은 과거의 분석적 측정 기준뿐만 아니라 화려하고 새로운 재미있는 통계에 의한 최고의 총 전쟁입니다.
문명 VI.
Civ V가 가장 유선형이라면 Civ VI는 가장 축하합니다. 25 주년 기념으로 이전 엔트리의 무적 함을 풀어 주며 사운드 트랙과 용감한 새로운 (만화 같은) 모습을 선호합니다. Firaxis는 4X 게임의 힘이 시스템만큼이나 대기하고 있음을 기억합니다.
그러나 시드 메이어 (Sid Meier)와 그의 스튜디오의 세심한 배려가 그 시스템을 소홀히하지 않았 음을 입증합니다. Civilization VI는 전임자의 Community Balance Patch에서 최고의 추가 기능을 몇 가지 발굴했으며, 예를 들어 3 회전 후에 만료되는 빌더와 여러 타일에 걸쳐 펼쳐진 도시를 앞뒤로 밀고 있습니다.
그게 전부가 아니야? 별 앞으로 나아가고, 앞으로 그리고 앞으로 밀어? Firaxis는 균형 패치 및 확장 기능을 갖춘 강력한 기반을 바탕으로 이러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그리고 플레이어들은 게임 변화 Civ IV 개조를 생각할 때와 똑같이 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존재하는 게임조차도 고전적인 Civ입니다. 그것은 놀랍도록 다채로운 입문 경험 일뿐만 아니라, 베테랑들이 다시 한 번 더 돌아올 수있게 해주는 시리즈의 가장 뿌리깊은 메커니즘에 흥미로운 트위스트입니다.
오프 월드 무역 회사.
Offworld Trading Company (OTC)는 Soren Johnson이 디자인 한 문명 IV의 전략 스펙트럼의 다른 끝 부분에 있습니다. Civ는 인류의 진보를 기록한 역사와 인류의 미래를 담고 있지만, OTC는 우리의 작은 빨간 이웃 인 화성 (화성)을 이용하여 재산을 창출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마이크로 관리가없는 RTS이며, 적에게 탱크를 던지거나 기지를 파괴함으로써 승리를 얻지 못합니다. 대신 무기는 자원과 현금으로, 부자가되는 것뿐만 아니라 경쟁사를 완전히 망칠 시장을 조작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건 물론 당신이 당신의 라이벌 중 한 명과 임시로 동맹을 맺지 않았다면 - 당신은 한 손으로 거래를 끝내고 다른 한 손에는 단검을 들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경제 전략 게임이 매우 공격적 일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을 수 있지만, OTC는 당신이 격렬한 경쟁자만큼이나 적대적인 사람이되도록 격려합니다. 메뉴를 보면서 다음에 무엇을 만들 계획을 세울 때, 다른 회사의 적대적인 인수를 시작할 시간이라면, 포병 - 주름진 들판을 가로 질러 보병을 파견하거나 몰래 뛰어 드는 것처럼 쉽게 스릴이 있습니다. 영웅 또는 스타 크래프트 II의 적의 거점에 대한 공중 공격.
그리고 바바 예투를 기억해? 아마 비디오 게임을 위해 작곡 된 가장 위대한 음악일까요? 잘 작곡가 인 Christopher Tin은 OTC 사운드 트랙을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네, 정말 좋습니다.
Paradox의 4X 그랜드 전략 하이브리드 인 스텔라리스 (Stellaris)는 크루 세이더 킹스 II를 연상케하는 이벤트 체인 덕분에 공간을 놀라 울 정도로 재현합니다. 돌연변이의 봉기, 로봇의 반란, 외계인 텍스트의 발견으로 인해 시민들은 은하계에서 그들의 위치를 ​​묻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4X 게임이 아닙니다. 그것은 은하계의 롤 플레잉 게임이자 제국 시대의 sim이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부여하여 독특하고 괴팍한 우주 비행 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노예의 뒤쪽에 건설 된 근본 주의자 사회, 또는 싸우거나 경작하든간에 로봇에 의존하는 지능형 도마뱀처럼 놀 수 있습니다. 강력한 종의 창조자와 수많은 의미있는 결정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거의 모든 외계인을 만들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모든 것을 토대로 게임의 탐구에 중점을 둡니다. 대부분의 우주 4X 게임은 성간 여행의 한 가지 방법을 고집하지만 스텔라리스는 선택할 수있는 3 가지를 제공합니다. 각 스킬은 자신의 강점과 카운터가 있습니다. 한 게임에서 은하는 초고속 망의 네트워크 일지 모르지만 다음은 은하계를 구축하고 은하계를 가로 질러 깜박입니다.
스텔라리스 멀티 플레이어는 모자를 떨어 뜨리면서 품위있는 인간을 마키아 벨리의 외계인 폭군으로 변모시킬 수도 있습니다.
특이점의 재.
Singularity의 재는 그것의 최고 사령관 (이 목록의 다른 곳에서 보임)을 착용하고 총 소멸은 슬리브에 영향을 미칩니다. 카메라보기를 통해 전체적으로 축소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주위에서 마이크로 머신을 주문하는 시점까지 모든 방향으로 압축 할 수 있으므로 작업에 거의 가깝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하데스 항공기의 기어 연삭. UI에는 전략적인 확대 / 축소 기능이 없지만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고 익숙해지지 않는 전략적인지도 개요가 나타납니다.
재는 또한 최고 사령관에게 익숙한 스트리밍 경제를 운영함으로써 토지로부터 자원을 얻기 위해 추출기를 건설합니다. 그러나이 게임의 에스컬레이션 계층 시스템에서 벗어난 대신, Company of Heroes가 자원 포인트를 지속적으로 사냥해야하는 방식으로 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Turinium과 Quanta가 나머지를 구성하는 반면, Metal과 방사능은 게임의 주요 자원이며, 지역은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것이 있습니다. 이전에는 지능을 높이고 임계 질량을 얻었고, 후자는 유닛 출력을 높일 필요가있었습니다. 귀하의 전략은 모든 자원을 동시에 관리 할 수있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대규모 군대는 물론, 특이점의 재가 빛나는 대규모 전쟁을 벌입니다. 항공 유닛은 레이더 및 시각적 범위를 제공하며 대상을 폭파 할 수 있습니다. 지상 유닛은 길이가 약 50m 인 소형 프리깃에서부터 1 킬로미터 길이의 드레드 노트까지 다양합니다. 이들은 자신의 크기 외에도, 각 통과 전투에서 경험을 쌓을 수있는 노련한 특징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범죄 형태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메타 단위로 그룹화하여 지능적으로 작업하고 하나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XCOM 2는 전술 장르의 모든 시간대 중 하나입니다. 이미. 야만적 인 투쟁, 영웅의 험악한 그룹, 사악한 외계인, 긴장된 전술적 인 전투 등 - 시리즈에서 가장 좋은 비트를 취합니다.
다시 한번, 당신은 6 명의 병사를 파견에 파견하지만, 이번에는 전제적 인 외계 정권에 맞서 싸우는 고군분투하는 생존자 그룹입니다. 모든 게릴라 전술, 은밀한 임무, 불평등입니다. 당신은 나머지를 저장할 수 있도록 남자와 여자를 뒤에 남겨두고 제물을 만드는 법을 배워야하고, 당신은 손실과 실패를 삼킬 것을 배워야합니다.
전투는 도전적이며 다양하며 까다 롭고 놀라운 능력을 지닌 무시 무시한 적들로 가득차 있지만 가장 큰 변화는 전략적 계층에서 발견됩니다. 당신은 세계 곳곳을 여행하고, 세포를 세우며, 검은 사이트에 침투하고, 더 많은 자원을 사냥하여 더 강력한 무기와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나중에 생각할 필요없이 매력적입니다.
XCOM 2 개가 이미 훌륭합니다. 코기 건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코기 건.
더 원해? 다음은 XCOM 2 리뷰입니다.
총 전쟁 : 쇼군 2.
토탈 워 (Total War)의 첫 번째 총 전쟁의 속편 인 일본에 대한 두 번째 여행은이 시리즈에서 가장 훌륭한 게임입니다. 그래, 사랑하는 원래 로마보다 야심 찬하고 아주 예쁜 아틸라. 거대하고 결함이있는 전임 Empire와는 대조적으로 사려 깊고 축소 된 Total War입니다.
교훈은 분명 더 집중된 나폴레옹 : 총 전쟁에서 배웠습니다. 쇼군 II의지도는 산의 보급으로 인해 다양하고 흥미로운 전술적 문제로 가득차 있지만 총 전쟁 표준에 의해 작고 관리가 용이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중요한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 더 많은 전투!
Total War : Shogun II는 의심 할 여지없이 부팅 할 때 가장 예쁜 게임입니다. 더 새로운 형제 자매는 더 젊고 더 확고 할지도 모르지만, Shogun에는 떠오르는 벚꽃으로 전투가 뒤범벅되고 개인적인 전사가 긴장된 결투에서 공작을 꿈꾸는 꿈만 꾸면 할 수있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기본 게임을 넘어서 많은 것을 추천합니다. 최고의 Shogun II 개조, Shogun II DLC 및 Shogun II 사용자 제작지도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Samurai 확장의 탁월한 추락은 필수적입니다. 특히 화약 전쟁이 옳았거나 적어도 제국보다 나은 것을보고 싶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Homeworld : 카락의 사막.
Homeworld : Kharak의 사막, Blackbird Interactive는 외관상으로는 불가능한 일을 수행했습니다. 원래 Homeworld 게임의 우아하고 미니멀리즘 한 공간 전쟁을 단일 행성으로 바꾸십시오. 여하튼 그것은 작동한다. 정말 잘.
끝없는 사막을 가로 질러 문명을 구하기위한 임무를 밟은 여행입니다. 각 전투는 아직 수행되지 않은 전투뿐만 아니라 마지막 전투에도 연결됩니다. 생존하는 모든 유닛은 생존을위한 끊임없는 전쟁에서 또 다른 임무에서 하루 더 싸울 수 있습니다.
Kharak은 하나의 거대한 사막이긴하지만 환상적인 행성 크기의 전장입니다. 지형과 고도의 추가는 이전 게임의 3 차원 전투를 재현합니다. 모래 언덕이 커버를 제공하고, 숨어있는 지점을 만들고, 치명적인 공격을받을 수있는 곳에서 고지를 만듭니다.
전임자들과 마찬가지로, Kharak의 사막에는 RTS에서 찾아 볼 수있는 최고의 예술 디자인과 놀라운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진정으로 흥미로운 서사가 함께 있습니다.
도시 : 스카이 라인.
SimCity 4에는 훌륭한 품질의 도시 제작자가 있었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Colossal Order는 도시 교통망을 시뮬레이션 한 Cities in Motion 시리즈를 통해 그 자체로 이름을 지었지만 스카이 라인은 훨씬 기능이 풍부하고 수정이 가능한 도시 관리 게임입니다. 그리고 어떤 게임. 거대한 크기와 범위의 상세하고 논리적 인 도시 : Skylines는 2013 년의 실망스러운 SimCity를 거의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날은 이미 인상적인 게임 이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SimCity에 대한 EA의 태도와 뚜렷한 비교에서, Colossal Order는 게임을 건물과 도로부터 완전히 새로운 자산과 도구에 이르기까지 모든 방식으로 조작 할 수 있도록 대중에게 게임을 현명하게 개방했습니다.
기본 게임은 열렬한 도시 계획을 행복하게 유지해야하지만 Skylines의 확장은 한 번 보일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도시의 상업적 측면을 넓혀서 여가 시간을 늘리고 게임을 변경하는 낮과 밤의 사이클을 추가합니다. 단순한 미적 감각 이상으로 도시를 훨씬 정밀하게 제어 할 수 있으므로 하루 종일 쓰레기 처리, 대중 교통 및 경찰 순찰과 같은 도시 서비스를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로는 밤늦게 조용 해져서 쓰레기 수거통이 쉽게 멈출 수 있습니다.
근면 한 modding 커뮤니티가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하고있는 가운데 Skylines는 더 커질 것을 약속합니다. 최고의 도시 : 스카이 라인 개조의 우리의 목록을보십시오.
끝없는 전설.
끝없는 전설이 대화에 나올 때마다, 우리가 여기서하려고하는 것이 그것에 대해 쏟아내는 것이 어렵지 않습니다. 2014 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손쉽게 자리를 잡았습니다.
판타지와 공상 과학을 완벽하게 조화시킨 4X 게임입니다. 마법의 용인들에 대한 좌초 된 우주인들이 절대적으로 가장 인상적인 16 진수 기반의 세계에서 던졌습니다. 다양하고 화려한, 당신이 손을 내밀어 정교한 도시 중 하나를 들고 손에들 수있는 것처럼 거의 가시적입니다. "걱정하지 마라, 시민. 우리는 끔찍한 인간 먹는 곤충이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삼켜 버리게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각기 다른 설정을하고 그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 알려주는 독특하고 흥미로운 매커니즘을 통해 축복받은, 꽤 근소하지만 약간 묵시록적인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 경쟁하는 매혹적인 당파입니다. 예를 들어 네코 파지 (Necrophage) 같은 끔찍한 육식 공룡 종족이있어 다른 파벌과 동맹을 맺지 못하게되어 항상 반대자가되도록해야합니다. 기괴한 신자들이 있는데, 하나의 도시 만 건설 할 수있는 독특한 열광 자들이 있습니다. 확장하려는 경우 다른 파벌들을 삼키는 데 의존해야합니다.
그것은 끝내기 게임에 도착할 때 약간의 증기를 잃어 버리지 만 재미있는 채로 남아 있고 그 지점으로의 여행은 흥미로운 전략적 및 전술적 결정이 풍부합니다. 놀랍게도, 그것은 게임에 실체감을 부여하는 강한 내러티브에 축복을받습니다. 모든 진영에는 이야기 퀘스트가 포함되어있어 모퉁이로 되돌아 가지 않고 많은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풍부한 모험 퀘스트와 이야기를 통해 롤 플레잉 어드벤처가있는 세계를 관리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일어나고.
십자군 왕 2 세.
십자군 왕은 웅대 한 전략 게임의 살인 놈입니다. 역사적으로 진정한 중세 유럽에서 더 많은 권력, 영향력 및 영토를 얻으려는 중세의 통치자를 플레이하십시오. 그것은 알려진 세계와 셀 수없는 복잡한 메뉴에 대한 놀랍고도 상세한지도에서 진행된 음모, 전쟁, 정치 및 종교의 게임입니다. 실제로, 그것은 사람들에 관한 것입니다 : 당신의 왕조, 신하들, 연인들, 적들, 그리고 가족들.
크루 세이더 킹스 2 세가 그렇게 설득력있게 만드는 것은이 개인적인 요소입니다. 당신은 추상적 인 국가가 아닌 가족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너는 결혼하고 아이를 가질 것이고, 너는 죽을 것이다. 그러면 상속인이 이어 받아 모든 일이 다시 시작된다. 이 모든 것 사이에서 음모를 꾸미기 위해 무언가 또는 무차별적인 힘을 사용할 수 있지만, 핵심은 캐릭터와 아바타와의 진정한 개인적인 관계를 발전시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들의 죽음을 애도하고 그들의 승리를 기뻐할 것입니다.
당신은 많은 친구들을 사귀고, 바보들 모두를 배반하고 싶어합니다.
유령을 쓰다듬어 정치적으로 유리한 결혼 생활을하고 아내를 살해하십시오. 모든 일이 너무 힘들어지면 가끔씩 마주 치는 토너먼트 나 사냥의 날이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을 죽이지 않는 한.
워해머 40,000 : 전쟁의 여명.
새벽녘 전쟁은 이제 매력적입니다. 여러면에서 기본 건물, 거북이 및 자원 관리가 많은 매우 전통적인 RTS처럼 느껴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Company of Heroes의 좋아하는 사람들의 선구자입니다. 유적이 사기, 덮개, 분대 및 급격히 다른 파벌을 실험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전체 게임을 뒷받침하는 강점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서 영토를 잡고 붙잡는 것이 전부입니다. 그리고 항상 발전기 등이 붕괴됨에 따라 리소스가 더 빨리 사라집니다. 그러나 전쟁 기계는 끊임없이 먹이를 주어야합니다.
확장은 독특한 역학에 기반하여 더 많은 진영을 소개하면서 게임을 더욱 발전 시켰습니다. 비열한 Eldar, waaargh-hungry Orks, 엄청난 제국 수비대가 있습니다. 각 진영은 게임을하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결국 총 9 개가 있습니다.
Dawn of War II는 모든 것을 변화시켜 전투를 줄이고 전략에 대한 전술에 집중했습니다. 여전히 위대했지만, 장르의 전통으로부터 멀어지면서 마법의 일부가 사라졌습니다.
스타 크래프트 II.
스타 크래프트 II는 외설적 인 카우보이 대 이종 형 외계인과 우주 엘프에 대한 공상 과학 전략 게임입니다. 그것은 신속한 결정과 더 빠른 마우스 클릭으로 당신을 죽이기 전에 자원을 모으고, 군대를 만들고, 적을 죽이는 고전적인 기지 건설 RTS입니다.
멀티 플레이어는 스타 크래프트 II의 큰 부분입니다. 네 원수는 인간 일 것이다. 그들은 당신보다 빨리 클릭 할 수있을 것이고, 당신보다 빨리 명령을 내릴 수있을 것입니다. 아마 많이 잃을 지 모르지만,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나아질 것이고, 작지만 헌신적 인 경쟁자 - 에스 포츠 수준에서 경쟁 할 수있는 기반이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도 재미 있습니다 - Blizzard는 Terran의 용병 Jim Raynor의 공격을 따르는 RPG와 같은 광란적인 액션을 결합했습니다. 일련의 임무를 통해 싸울 것입니다. 그 중 다수는 고유 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암으로 주기적으로 가득 찬지도에서 자원을 얻으려고하거나, 일정 기간 동안 저그의 파도에 대해 방어 할 수 있습니다. 미션 사이에 RPG-ish 허브를 탐험 할 수 있습니다. RPG-ish 허브에서는 사람들과 대화하고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며 다음 목적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는 RTS에서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cutscenes이나 in-mission dialogue로 사임하지만 스타 크래프트 II는 실제로 당신을 전투 외 세계와 상호 작용하게합니다. 그래서 더 대화식으로 이야기합니다.
2015 년은 2015 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 인 Legacy of the Void의 출시로 게임이 끝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전체 경험을 원한다면 시리즈의 세 가지 항목을 모두 얻고 싶을 것입니다.
영웅의 회사 2 : Ardennes Assault.
Company of Heroes 2는 훌륭했지만 전임자의 마술과 잘 맞지 않았습니다. 다음 Ardennes 돌격은 함께왔다. 미군과 독일 Oberkommando는 Bulge의 전투에서 영감을 얻은 캠페인에서 Ardennes를 장악하고 있습니다. Company of Heroes와 속편에서 별개로 설정하는 것은 전략적 메타 맵을 통해 실행되는 비선형 캠페인입니다. 독일군은 역동적이며 후퇴하는 군대에 의해 강화되어 이야기 선교와 역동적 인 교전으로 인한 도전을 변화시킵니다.
하나의 전투는 새로운 전투를 제공하는 각 싸움으로 여러 번 재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은 미국의 관점에서만 진행되는 반면, 미군은 공기, 지원 및 기계화 된 역할을 다루는 독창적 인 전문성을 가진 세 회사로 나뉩니다. 이 회사들은 모두 특수 임원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나무를 업그레이드하고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어떤 것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록 당신이 하나에 집중하더라도, 다른 두 사람은 여전히지도 상에있을 것이며, 포로 된 지역에서 적의 퇴각을 막음으로써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컴퍼스 오브 히어로즈의 전투가 진정으로 중요하게 여긴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전에는 승리가 모두 중요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 가서 새로 시작합니다. Ardennes Assault는 지속적인 캠페인이지만 전투에서의 손실은 회사의 노병과 인력을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회사들도 독일인들과 마주하도록 남겨두고 완전히 닦아 낼 위험조차 있습니다.
태양 제국의 죄 : 반란.
태양 제국의 죄는 대부분의 제국 건설 게임보다 행동과 거대한 전투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개발할 수있는 식민지, 산업과 무역을 할 수있는 행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내려 오면 언제나 끝없는 투쟁의 지배를 위해 서로 총알, 레이저, 미사일을 던지는 선박 그룹이 있습니다.
AI와 비교해도 도전적입니다. 3 종의 종족이 있으며 각 종족마다 고유 한 정체성, 선박 및 기술이 있습니다. 조기 확장을 늦추는 중립 세력이 있으며, 이웃 사람을 공격하기 위해 뇌물을 줄 수있는 '해적'진영조차도 있습니다. 대신 당신을 공격하기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 할 때까지 항상 좋은 아이디어 인 것처럼 보입니다. 평범한 무역 협정과 비 침략 협정을 뛰어 넘는 꽤 복잡한 외교 요소가 있습니다. 다른 파벌은 자원을 전달하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것과 같은 임무를 부여 할 수 있으며, 동일한 임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죄 게임에는 많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스카우터들은 새로운 세계를 탐구하기 위해 행성에서 행성으로 뛰어들 것입니다. 당신의 무역 함대는 경제와 경제의 바퀴를 유지하면서 물건을 움직일 것이며, 당신의 강력한 전투 함대가 한 위기에서 다음 위기로 도약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의 문앞에 해적이 아니라면 그것은 다른 진영이 무엇을 요구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 것.
싱글 플레이 캠페인 자체는 없습니다. AI에 대한 무한한 전투를 각기 다른 단점과 전략을 가진 다양한지도 설정을 사용하여 간단히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인상적인지도 제작 도구를 사용하여 나만의 게임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론 온라인 게임을 통해 실제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최고 사령관.
슈프림 커맨더 (Supreme Commander)는 PC를 파기 한 게임이었습니다. 이 미래의 전쟁 로보 - RTS는 자원 관리를 단순화하고 완벽한 전쟁 기계를 만드는 데 더욱 집중합니다. 당신은 대체 할 수없는 단일 지휘 단위부터 시작하여 거기에서 당신의 적과 전쟁을 수행하기 위해 단위를 휘젓는 공장을 건설하게됩니다.
수년 후, Supreme Commander는 PC를 더 이상 망가 뜨리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의 군대는 육지, 해 및 공중으로 분리 된 최대 1,000 개의 유닛에 잠재적으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조심성있는 생산, 움직임과 공격 발레를 조율하고, 지휘부를 안전하게 유지하면서 상대방을 깎아 내고, 더 많은 사망의 기계를 만들 수 있도록 공장에 전력을 공급하고 공급해야합니다. 그것은 훌륭하고 마음이 놀라워요.
이것은 공식적으로 듀얼 모니터를 지원하는 몇 안되는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즉, 두 번째 화면에서 확대 할 수있는지도를 가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큰 그림을 훨씬 쉽게 볼 수있게 해주는 신의 선물입니다. 슈프림 커맨더 (Supreme Commander)와 동일한 규모의 축복을받는 게임은 거의 없으며, 전쟁을 온라인으로 가져 가면 진정한 도전이 시작됩니다. 스타 크래프트와 같은 타이틀은 신속한 사고와 빠른 반응을 요구하지만, 그들은 단지 수십 개의 유닛 만 처리합니다. 최고 사령관은 그 모든 것을 요구하고 수천을 처리합니다.
그것이 최고의 PC 전략 게임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거의 놓쳤을 것입니다.
문명 VI.
십자군 왕 2 세.
스타 크래프트 2 : 자유의 날개.
워해머 40K : 전쟁의 여명.
총 전쟁 : Shogun II.
영웅 2의 회사 - Ardennes Assault.
태양 제국의 죄 : 반란.
최고 사령관.
Homeworld : 카락의 사막.
끝없는 전설.
오프 월드 무역 회사.
특이점의 재.
도시 : 스카이 라인.
커맨드 앤 컨커 (Command and Conquer)는 현대 전략 게임을 만드는 데 도움을주었습니다. 게임이 관련성이 있으며, 이 목록에 자리를 잡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목록이 "지금 가장 재미있는 것은 무엇인가"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지금 당장해야 할 15 가지 전략 게임을 여기에있다."라고 말한다. 나는 커맨드와 정복을 좋아하지만, 다른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어서 있다고 생각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제목의 목록에는 문제가 없지만, 나는 이것이 그 종류의 목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맞습니다. 이 기사의 제목은 "PC에서 최고의 전략 게임"이라고 말하며 C & C가 quialifies라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그들 모두가 훌륭하지는 않고 일부는 GFx와 게임 플레이를 날짜가 지났지 만이 목록에 확실히 올릴 수있는 것은 C & amp; C입니다. 3. 멋진 GFx, 게임 플레이, 3 개의 플레이 가능한 파벌, 멋진 슈퍼 웨폰 및 지구를 침범하는 외계인. Sci-fi RTS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Nope Dune은 생명을 불어 넣었지만 육상 기반 rts의 진정한 플레이어는 총체적 인 불안감이었습니다. 오늘까지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Dune 2 및 Warcraft라는 어린 게임이있었습니다. 그러나 쓰레기를 분출해라, 그것은 당신이 가장 잘하는 일이다.
그러나 Dune은 C & C 이전에 나왔습니다.
어떤 사령관과 정복자 게임에 대한 사랑도 나를 슬프게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유를 이해할 수있다. Red Alert 2 이후 실제로 관련성이없는 시리즈이며, 일부는 Tiberian Sun이 마지막으로 훌륭한 C & C라고 말합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대량의 유닛을 휘젓고 대다수의 적을 스팀 롤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략이 얇게 가려져 있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스타 크래프트의 뉘앙스가 부족합니다.
Joe는 C & C 게임을 추가하려고 시도했습니다. 어느 것이 기억이 안나, 나는 그것이 Red Alert 2일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한다. 또는, 그것은 가장 최근이었던 것은 무엇이든지이었을지도 모른다. 나는 당신이리스트에 올린 이유와 RTS 게임이 이미 잘 표현되어 있기 때문에 거부했습니다.
시리즈가 어렸을 때 나는 C & C를 좋아했지만 성장하지 못했습니다. 자체 캠 피니 네스를 너무 좋아했으며, 디자인은 점점 더 많아졌습니다. 그렇습니다. 핵심 게임은 실제로 더 재미 있지 않았습니다. SupCom은 시각적 인 광경의 관점에서 점심을 먹었고, 동시대의 사람들과 나란히 설 수있는 RTS가 아니 었습니다.
나는 WC3 + exp도없고 어떤 명령도 가지지 않고 오랫동안 rts 게임을하고 있었고, 게임을 정복하는 것은 그들이 dune과 c & c 사이의 그루지야를 언급하지 않은 rts 지옥에 엄청나게 사소하다. 이제는 최후의 희망이 될 것입니다. C & C 게임은 C & C 3 교란 전쟁이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제 c & amp; c 3이 나의 fav 이었지만 그 어려운 선택이었습니다. 최고야.
Homeworld (s), GalCiv 또는 Orion의 마스터에 대한 사랑이 없습니까?
Homeworld는 3D 공간에 대한 RTS를 재정의했으며 GalCiv 게임은 4 배속의 견고한 게임입니다.
MoO 3 이후로 MoO를 해본 적이 없어요. ****로 들어가기 엔 빽빽했습니다 ...
나에게 시리즈는 C & C : Generals에서 최고조에 달했다. 그들은 키치 비디오 (내가 원래의 게임에서는 좋아했지만 광은 B - 영화 컷씬 제작에 많은 돈을 쓰면서 시작했다)에서 벗어나 재미 있고 폭발적인 RTS를 만들었습니다.
나는 C & C Victory Studios가 Generals 스타일의 게임으로 도약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atiellite Riegn이 여기있을 것입니다.
Armello는 계산합니까? 아니? 나는 다른 모든 목록과 함께 있었으므로 이것에 대해 끔찍하다.
나는 전략에 너무 능숙하지 않다. 그 게임이 존재하더라도 다행이긴하지만, 누군가가 그들을 놀리는 것을 보는 것이 기쁨이 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인공 지능을 빗나가게하는 강철 박자 같은 태도를 취해야합니다. 그리고 그러한 사람이 그 위에 우승자 / 패자가 될 때? 글쎄, 당신은 아마 훌륭한 인간을보고있을 것입니다.
나는 Shining Force, FEDA, Vandal Hearts를 능가하는 곳 어디에도 갈 수 없었습니다. 아니면 방황 이야기 였나요? 나는 항상 그 두 가지를 혼란스럽게 만든다. 아니, 그게 Vandal Hearts 였을거야. Disgaea에서는 끔찍하지만, NIS의 유머 감각이 좋아서 너무 매력적입니다. 유일하게 개발자가 비주얼 한 소설을 만들었지 만 완성되지는 못했지만 한 번 이상 연주했습니다.
들어 본 적이 없다면 Disgaea Infinite를 찾아보십시오. 그것은 PSP 게임이지만 사람들은 너무 농담이 많아 '콘솔 농민'의 뇌를 위해 갈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잘 됐네요!
아, 샤이닝 포스. 그것은 steampunk 전원 갑옷에 armadillo했다. 잊을 수 없는. 실제로 Shining Force 리메이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이 기사 중 하나에 대해 투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PC에 끝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래서 나는 아마도이 목록의 전체 개념에서 다시 실패 할거야.
그것은 내가이 이야기를하는 사람과 거의 비슷합니다.
우리는 기쁘게하려고합니다.
나는이 목록에 기뻐할 수있다.
개인적으로 나는 World in Conflict를 제거하고 Dawn of War 2로 대체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냉전 시대의 RTS를 이야기한다면 WiC가 Airland Battle에 더 잘 다룰 것이고 DoW2는 아마도 내가 가장 많이 해본 RTS 일 것입니다. 수년에 걸쳐. 아마 첫 번째 RTS가 정말로 나를 온라인에 빠지게 할 것입니다.
최고 사령관에 관해서는, Forged Alliance가 영원히 몇 달 전에 떨어 졌다는 사실을 감안할 때 여전히 활동적인 공동체가 있습니다. 아마 SupCom 2보다 더 활동적 일 것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대서사 시대의 대규모 전투에 여전히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확인하고 싶다면 나는 Gyle의 캐스트를 추천했다.
나는 이것이 "오래된 게시물"이지만,
나는 1 개의 게임을 내가 목록에 놓친다.
RTS 게임을 정의한 C & C와 함께 최초의 RTS 게임 중 하나입니다.
Dune 1과 같은 게임이 1992 년에 다시 돌아 왔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전염병이나 원래의 C & C : D를 위해 WiC를 거래 할 것이다.
그러나 thats는 단지 나다. 좋은 나이 들었던 게임을 기억할만큼 충분히 나이 들었던 im.
최신 컴퓨터는 오래된 고전을 재생하는 데 "무거워"야합니다.
Stronghold :이 목록의 십자군 : HD 리메이크는 재생 가능하며 십자군 2는 3 주 후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원본에 충실하기위한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첫 번째 목록은 상위 20 개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목록입니다 :
나는 개인적으로 Command & amp; 정복 : Tiberian Sun, Homeworld와 요즘 나는 Shogun 위에 Rome 2 또는 Attila를 갖고 싶습니다.
전쟁에서의 제국에 관해서, 나는 지상전이 꽤 끔찍했다는 인상을주는 시간에 대한 리뷰를 회상합니다. 내가 생각한 것만 큼 나쁘지 않다고 여기에서 진술 할 수 있을까요? 나는 최우선 관심사 이후로 훌륭한 전략적 스타 워즈 게임을 해본 적이 없으므로 관심이 고조됩니다.
지상전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비록 개인적으로 싱글 플레이어에서 더 많은 스크립트 계약이 필요하다고 생각 하긴 하지만요. 최극 위 / 반란이 지상전조차 갖지 않았 음을 고려하면, 그것은 한 발 앞서고 있습니다.
Supremecy를 좋아한다면 이걸 좋아해야합니다. 역학과 디자인 (다시, 지상전)만큼 최고의 RTS가 아닐지 모르지만, 그것은 꽤 차기 스타 워즈 게임입니다. 별 파괴자를 소환하고 폭발하는 것을 보게되면 SSD에 확장 기능이 추가되어 Death Stars를 만들고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그것은 경험이고, 누구도 킁킁 거리지 않습니다. 그래서 어쨌든 제가 포함 시켰습니다.
나는 6 개월 전이 말을 결코 생각하지 못했지만 로마 II는 쇼군보다 전투와 깊이면에서 훨씬 뛰어났다. 그러나 쇼군 시대는 몸을 가볍게 두는 것이 훨씬 더 재미 있습니다.
재검토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내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전략 게임 중 하나는 반지의 제왕 : 중간계 2 전투 : P.
누군가 커맨드 & amp; Conquer Generals: Zero Hour so that it can be played on Windows 8.1. It's a classic game, and deserves to be mentioned in this list IMO. I used to love playing the GLA and steamrolling over the Americans *evil laugh*! ("Thank you for the new shoes!" :-D )
Another game that I bought only four days ago is Rise Of Nations, and I'm really enjoying it. It's great fun to start a game with spearmen and slingshot warriors, and end up planning missions using fighter and bomber aircraft. And of course if you want to go really crazy, you can develop nukes too. Great scope for varied strategy and tactics.
Apart from those omissions I think this list is very interesting. I own 10 of the 20 games mentioned, so there are a few that I'll be checking out and possibly buying, especially if they're in a Steam sale. Thanks for updating the list!
When I was updating the list, I actually had a chat with Rob in regards to Rise of Nations, especially since there's the Extended Edition now. But having not played the new version, and since it's been many, many years since I played the original, I decided that I wasn't as comfortable adding it to the list as I was with the other new additions.
Of course, we'll no doubt be updating the list again at some point, and by then I might have had time to play the Extended Edition. So it could appear down the line.
Don't know how about you, but I have C&C Generals: Zero Hour on Origin and it works fine on Win 8.1.
No love for the Dominions series? For shame.
The fact that neither Victoria nor Hearts of Iron made the list, but CK2 and EUIV (EU being the worst of them..) did, makes me quite damned sad.
that said, for the most part it's a good list.
Wasnt World in conflicts multiplayer shut down?
Shouldnt that be stated in the "buyers guide"?
Where the f is Homeworld?
I'm really happy to see Starcraft 2 isn't on here. That boring trash killed the RTS genre. Blizzard is good at killing genres.
No Mount and Blade? 정말?
Mount & Blade: Warband is in both our top sandbox and top RPG lists.
그거 알아? I also missed the strategy part in the title, my bad.
A lot of "The Best" lately.
I feel like Dawn of War 2 should be on here as well, it was different from the original but good - well, alright, I feel like the last expansion fell flat.
Other than that, perfect list.
I also feel like SupCom should be on the list twice. Just because.
SupCom really is brilliant.
I can't say I'm a huge fan of Dawn of War 2, though. It can be fun, and the progression of your squad is neat, but as a strategy game I think it's severely lacking. We're also picking the best from franchises rather than listing the franchise or listing them separately, and I think most would agree that the original is still the best.
Me, I really loved DoW2's squad level control. It made perfect sense with the context of Space Marines. Sadly, they never got terribly creative with the level or mission design, but moving from one end of the map to the other setting up kill zones and dealing with enemy units in different ways was fun enough, almost like a RTS'y X-Com (Nu-Com). No other game has quite emulated it's style and thats a shame.
This comments section is getting confusing. I would recommend simply starting a new post come 2015 instead of continuing to update this one.
Glad to see Infested Planet make the list. It’s a pretty awesome strategy game, and very different from most other RTS's. You regularly see yourself battling back and forth with the bugs on each map, losing the advantage one minute and being pushed back, then suddenly having a breakout moment as you adapt and change to the circumstances, or pull off a risky raid that takes the pressure off your flank, or even just remember an ability you had been forgetting about until now.
There’s a heavy emphasis on on-the-fly strategy, with the battles ebbing forwards and backwards as you advance, gain ground, the aliens adapt, force you back, and you desperately try not to loose too much whilst they counter-attack and frequently circumvent your previous strategies. You can gain momentum, but so can the enemy, and the game has a lot of scope for turn-arounds from dire circumstances with the right play (which applies just as much to the enemy).
All in all, I definitely recommend it, especially if you’re looking for something a little different from the standard RTS or squad level tactical game.
I'd personally put Men of War: Assault Squad 2 on this list. Sure it's rough around the edges but it has a certain charm for a WW2 RTS I haven't felt since the late 90s/early 00s.
Has no one mentioned Age of Mythology?
I've only played two of these games: Civilization V and Age of Empires. I really liked both of them, so maybe I'll have to try these other games. What's age of mythology? Is it more like civilizations, but with added mythological creatures. That sounds like a pretty interesting game. gameofwarrealtips.
I will always maintain, that Warcraft 3 is one of the best strategy games ever made, and it does deserve a place on this list. A game that's only downfall wasn't even in the gameplay, but it was let down by the devs, who left it in the mercy of hackers. A HD remake with cheat-secure official servers would put it back on the map, even after 10+ years. Also, I agree with some of the comments here about the C&C series, my vote would go to Generals, that was a lot of fun to play, both the core game and the expansion, Zero Hour.
Home World or one of the 2 Home World sequals along with Command and Conquer or one of the 16 Comand and Conquer sequals should have a right to be on the list;)
The Emissary should be on the list to , I play it for days ( not that I recommend it ) , it's available for free ( I played it on Linux )
Check it out here stratmontclanstrategies. blogspot/
I agree on Command and conquer , spent days on it.
I can't believe this list doesn't have Warcraft III.
I would make a list as well, I can respect most. See the supreme commander as the revival of total annihilation :) the old dune and Warcraft are pas their prime but the only title I am really lacki is any title in the heroes of might and magic series?
If you haven't played it I recommend A. I. War which is absolutely the best co-op strategy game I have ever played. Nothing else even comes close.
그레이트리스트. However, Endless Legend and Homeworld would be on my list also.
There's a few games I want to comment on:
World in Conflict - multiplayer may be shut down, but its singleplayer campaign is so good that it should probably be mentioned regardless. It's one of few strategy games that I'd point to as having good singleplayer campaigns.
Warhammer 40k: Dawn of War - I think you should make this more specific and point directly at Dark Crusade. It's easily the best version of that game.
Dawn of War 2 - is underrated. The singleplayer is only fun if you enjoy clicker-RPGs like Diablo, but multiplayer is surprisingly good. Team matches in particular are very fun and different from the norm.
Best licensed strategy game - should still be Dawn of War: Dark Crusade, but Empire at War is a great second ;)
Best strategy game campaign - where is it?
I get that CoH 2: Ardennes Assault has a nice dynamic campaign, but that's all it is: interestingly dynamic. To be blunt: CoH's mission design is terrible, its storytelling is weak, it doesn't have much variety and its presentation is poor.
There are strategy games that do try to tell a story and actually manage to present it rather well and within an interestingly varied, but structured, campaign. Think of the C&C games, StarCraft 2, World in Conflict, Battle Realms, Homeworld, etc.
Strategy games may not traditionally be the best vehicles for story, but World in Conflict outshines most story-driven shooters and Battle Realms likewise trounces most fantasy RPGs. As for StarCraft 2: that presentation, that mission design, wow.
A good test for RTS games is to think how popular or enjoyable the game would be if it had basic graphics (think 1995). In some cases (like Civilization or Starcraft) it would be just as good, in other cases (like the XCOM remake) it would make it pretty obvious that they're just a basic RNG hiding behind pretty 3D models. To call that thing a strategy game is an insult to the word "strategy". At best it involves some tactics, and (given how bad the AI is) you don't even need much of that.
Look, I LOVE Sins of a Solar Empire, I do. buuut I don't think it's better than Homeworld or Galactic Civilizations 2.
What about Warcraft?
SWEAW is definitely a good one, but I didn't like the population cap on it though - especially in space skirmishes. Still, glad it's here.
Master Of Orion not in here?
FYI the concept of a war game was concieved by H. G. Wells in his 1913 guide "Little Wars" for use with toy soldiers.
I could argue that C&C isn't one of the best strategy games, not anymore: Slow gameplay, bad AI, spam to win and so on.
I also don't get it why people feel entitled to add their own favorites to other peoples lists?
I know this is an update, but don't forget XCOM now has an expansion, Enemy Within. It's a cracker, and I would recommend people get that, rather than "just" the vanilla game.
God, I was so happy it was so good. (Do you see my avatar? DO YOU?)
I do NOT recommend war game series. Horrible quality. T-55 tanks can take out M1A2's with no issue while M1A2's can sit their and shoot and do no damage, vehicle and weapon models are just bad. Game play is closer to arcade then it is strategy.
Command and Conquer: Tiberian Sun has a special place in my heart.
I think Age of Wonders III is a great game.
There are just too many unbelievably good games out there now and with XCom2 and Warhammer on the horizon, the dilemma of what to spend precious time on is only going to get worse.
I wouldnt consider the wargame series strategy games.. more like arcade RTS. Not even close to realistic.
What about Warcraft?
wargamer is one of the worst wargames out their. Unrealistic and unfair scenarios its easy to play and beat but its far from being realistic and thats what kills it.
3 reviewers answered 7 ques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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